한국콘텐츠진흥원 '2017 콘텐츠 지원사업 설명회·해외시장 진출 전망 세미나' 12일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는 올 한해 추진하는 전체 지원사업 및 해외시장 진출 전망 관련 설명을 한 곳에서 들을 수 있는 자리를 1월 12일(목)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합니다. 

 

이번 지원사업 설명회 및 해외시장 진출 전망 세미나는 단순히 사업 내용을 설명과 함께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던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각 사업의 책임자들이 직접 '본부별 브리핑'과 함께 '사전에 접수받은 질문에 대해 설명'하는 형태로 진행됩니다.

 

 

 

< 2017년 지원사업 >

2017년도 지원사업 예산은 총 2,355억 원으로 장르별 지원사업 예산이 확대돼 전년도와 비슷한 수준을 유지한다 밝혔습니다. 또한 한콘진은 올해 지원사업을 더욱 공정하고 투명하게 진행하기 위해 '지원사업 5대 개선사항'을 마련했으며, 구체적인 내용은 현장에서 발표될 예정입니다.


 

< 2017 해외시장 진출 전망 세미나 >

1월 12일(목) 오후 3시 30분부터 아시아, 미주, 유럽, 중동 등 세계 각 지역에서 활동하는 한콘진 해외 비즈니스 전문가들이 한 자리에 모여 2017년 한류 동향, 콘텐츠 수출을 전망하는 '2017 해외시장 진출 전망 세미나'가 진행됩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중국, 일본, 미국, 유럽(영국), 인도네시아, 중동(아랍에미리트), 브라질 등 7개 지역에 소재한 한콘진 해외비즈니스센터장 및 마케터가 한한령(限韓令), 보호무역주의 대두에 따른 한류(韓流)의 위기 및 국제시장 흐름을 권역별로 발표하고, 이에 대한 대응전략을 질의응답 방식을 통해 상세히 설명할 예정입니다.

사전 상담신청을 보내 주신 분들 중 선착순으로 미국, 브라질, 유럽, 중국, 일본, UAE, 인도네시아 해외비즈니스센터 담당자들과의 1:1 상담을 진행합니다.

* 문의 : 070-4454-8486 / info0112@naver.com


 

< 부산(17일) / 광주(19일) 지역순회 설명회 >

한편 한콘진은 지역소재 콘텐츠 기업의 참여 기회 확대를 위해 1월 17일(화) 부산(부산정보산업진흥원), 1월 19일 광주(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에서 별도의 지역순회 설명회를 진행합니다.

 

한국콘텐츠진흥원 강만석 원장 직무대행은 "이번 설명회는 한국콘텐츠진흥원 주요 고객들에게 2017년 지원사업의 핵심 목표를 비롯해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정보를 미리 제공해 콘텐츠 기업들이 연간 사업계획을 미리 수립할 수 있도록 돕는데 그 의의가 있습니다"며 "2017년 대내외 여건이 매우 어려울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설명회가 위기 극복의 지혜를 모으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합니다"고 전하였습니다. 

 

< 참여 방법 >

2017년 콘텐츠 지원사업 설명회 및 해외시장 진출 전망 세미나는 별도의 참가비 없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참가 신청은 이메일(info0112@naver.com)을 통한 사전 등록과 함께 현장등록을 통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 2017년 한국콘텐츠진흥원 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안내 페이지 바로가기 ]

[ 2017 콘텐츠 해외시장 진출전망 세미나 안내 페이지 바로가기 ]

추천 웹툰에세이/리뷰
정말 정말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그 앨리스에게 판타지는 없다>

그 앨리스에게 판타지란 없다

정말 정말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그 앨리스에게 판타지는 없다>

Comments (0)
  •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견을 남겨주세요
로그인
소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