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웹툰, 국내

'노블레스' 애니메이션 'BIAF2015(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 초청 장편 상영

에디터 이세인

'노블레스' 애니메이션 'BIAF2015(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 초청 장편 상영

Author
pubslished on
2015년 09월 19일
category
웹툰 | NEWS

네이버 웹툰의 인기 웹툰 '노블레스' 애니메이션을 'BIAF2015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에서 상영된다는 소식입니다.

 


 

'제17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 (The 17th Bucheon International AnimationFestival)'이 2015년 10월 23일(금)부터 27일(화)까지 진행됩니다. 세계 애니메이션들을 감상할 수 있는 페스티벌에 한국 웹툰 작품으로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 중인 '노블레스'가 상영될 예정입니다.

공개된 애니 노블레스는 현재 웹툰이야기가 아닌 과거이야기로 주인공 라이제르가 영면에 들게한 무자카의 싸움을 배경이야기로 총 40분 분량으로 상영됩니다. 

 

< BIAF2015 >

* 기간 : 2015년 10월 23일(금) ~ 10월 27일(화) 5일간

* 장소 : 한국만화박물관, CGV 부천, 부천시청

* 슬로건 : 애니원(Ani+One)

* 성격 : 일반 경쟁을 포함하는 국제 애니메이션영화제

* 목적 : 장편, 단편, 학생, TV&커미션드, 온라인을 포함하는 일반 경쟁 애니메이션 영화제로 애니메이션 장르 본연의 매력을 전파하고 아시아 지역 전문 애니메이션 페스티벌로 성장을 도모하는 영화제로 발전하고자 합니다.

 

< 애니 '노블레스' 정보 >

* Director : 구본희

* 상영 시간 : 40분

* 줄거리 : 820년 전. 웨어울프의 로드였던 무자카는 오랜 여행 끝에 라이제르를 찾아온다. 그리고 라이제르에게 애슐린이라는 한 소녀를 만나게 해준다. 한편 웨어울프의 마두크는 인간들의 전쟁에 개입해 어떤 음모를 꾸미고 있었다. 놀랍게도 몇몇 가주들 역시 이 음모를 함께 하고 있었으니.. 이들의 목적은 바로 라이제르와 무자카를 영면에 들게 하는 것! 결국 라이제르와 무자카는 서로의 우정을 뒤로 한 채 처참히 싸울 수 밖에 없는 비극적 운명을 따르게 된다.

 

이외에도 2014년 일본 SF 작품인 '낙원추방(楽園追放)', '죽은 자의 제국' 그리고 '슈퍼 스파이 : 수상항 임무'등이 초청작품으로 상영됩니다. 

아직 상영시간표가 공개되지는 않았습니다. 추후 업데이트 된 내용을 좀더 자세히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애니메이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국제 애니메이션 축제에 많은 팬분들의 관심 부탁드립니다. 

 

 

[ BIAF2015 홈페이지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