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으로 보는 GIRLS OF THE WILD'S(소녀더와일즈) 일본어 단행본 2권

소녀더와일즈가 일본에서 '이 만화가 대단해! 일본에서 연재중인 해외 만화가' 1위를 기록하였다는 소식 들으셨는지요. 이에 웹툰인사이트는 지인분의 도움으로 소녀더와일즈 2권을 입수할 수 있었습니다. (다시금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소녀더와일즈, GIRLS OF THE WILD'S 2권 단행본 모습을 사진으로 간단히 소개하는 코너를 진행해 보고자 합니다.

 


[ 소녀더와일즈 2권 단행본 앞커버(좌), 맨 뒷면에 소개되어 있는 작품 정보(우) ]

 

소녀더와일즈 2권 단행본 띠지를 통해 해외 만화가 1위 내용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맨 뒷면에서는 작품 정보를 확인해 볼 수 있는데요. 네이버웹툰 로고가 인상적입니다.

 


[ 단행본 중간 컷 - 웹툰과 확연하게 다른 구성이 눈에 띕니다 ]

 


[ 마지막으로 귀여운 3캐릭터의 모습을 담아 봅니다 ]

 

일본에서 좋은 반응을 보여주고 있는 작품들에 대해 한명의 독자로써 흐믓함을 감출 수가 없습니다. 더욱 좋은 소식 들려 오기를 바래봅니다.

 

 

 

 

· 잘못된 정보, 건의사항 및 기사 제보는 rarcissus@ariseobject.com 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연관작품 |

소녀더와일즈

<펫다이어리>, <열아홉스물하나> 제나(김혜진) 작가와 HUN 작가의 만남. 그들이 들려주는, 다소 과격한 소녀들의 전쟁 같은 삶 이야기.


Comments (0)
  •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견을 남겨주세요
로그인
소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