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엔터테인먼트, 여성향 웹툰 제작 레이블 "비러브드" 설립 '전문 PD 및 작가 영입하고 콘텐츠 제작 역량 강화'

웹툰 플랫폼 '배틀코믹스'를 운영하고 있는 '배틀엔터테인먼트'에서는 여성향 로맨스, BL 웹툰 등을 전문 제작하는 독립 레이블 '비러브드(Be Loved)'를 설립하였다 발표하였습니다. 

 


 

비러브드는 여성향 콘텐츠를 전문으로 한 신인 작가의 발굴, 기성 웹툰 작가 매니지먼트, 유명 IP 계약을 통한 웹툰화, 영상화 등을 포함한 IP 사업 등을 집중적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를 위해 비러브드는 신영미디어 등의 유명 출판사들과 전략적 협업을 통해 인기 웹소설 IP를 웹툰화에 본격적으로 나설 예정이라 밝혔습니다.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ZIG 작가의 키스 미, 라이어가 있으며, 올여름부터 순차적으로 연내 20~30개의 웹툰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비러브드의 구슬이 PD는 "이번 비러브드 독립 레이블 설립은 기존 배틀엔터테인먼트의 색깔과는 다른 콘텐츠를 제작, 관리하기 위해 이뤄졌습니다"며, "이를 위해 해당 부문에서 전문성을 지닌 PD, 작가 영입을 마무리했고, 비러브드만의 목표와 독특한 색깔을 바탕으로 좋은 콘텐츠를 만들어 나갈 것 입니다"라 전하였습니다. ​ 

 

· 잘못된 정보, 건의사항 및 기사 제보는 rarcissus@ariseobject.com 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추천 웹툰에세이/리뷰
당신들이 나를 뭐라고 부르건 <쌍년의 미학>

썅년의 미학

당신들이 나를 뭐라고 부르건 <쌍년의 미학>

Comments (0)
  •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견을 남겨주세요
로그인
소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