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성우 참여, '이미테이션(IMITATION)' 오디오 드라마 제작 일정 공개

박경란 작가의 '이미테이션(IMITATION)'이 8권 단행본 출간과 함께 오디오 드라마 제작 소식을 공개하였습니다. 

 


 

오디오 드라마 이미테이션에는 유명 성우분들이 참여하여 눈길을 끄는데요. '명탐정 코난' 쾨도 키드, '오버워치' 리퍼역의 신용우 성우와 '은혼' 시무라 신파치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굴단 역의 홍범기 성우가 참여합니다. 

 

오디오 드라마 이미테이션은 금년 가을 제작발표회를 진행하며, 19년 초 오디오 드라마 공연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 잘못된 정보, 건의사항 및 기사 제보는 rarcissus@ariseobject.com 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연관작품 |

이미테이션

"나는 짝퉁이지만 그래도 "진짜"를 꿈꿉니다." 약육강식과도 같은 연예계. 그곳에서 아이돌 스타와 닮은 이미지로 간신히 발을 걸치고 있던 마하는 천우신조로 인기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기회를 얻게 된다. 어떻게든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기 위해 최선을 다하지만 결과는 아이돌 그룹 샥스의 멤버를 다치게 만드는 걸로 끝이 나고 만다. 그저 열심히 했던 것뿐인데, 왜 이렇게 돼버린 걸까? 탑스타의 짝퉁 이미지인 마하가 자기 정체성을 찾아 "진짜"가 되는 이야기. <이미테이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Comments (0)
  •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견을 남겨주세요
로그인
소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