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계 재담 웹툰 아카데미, 가을 정규과정 신규 수강생 8월 31일까지 모집

추계 재담 웹툰 아카데미에서 2018년 가을학기 정규과정 신규 수강생을 8월 31일까지 모집합니다. 추계 재담 웹툰 아카데미는 예술분야 특성화 우수대학인 추계예술대학교와 웹툰 전문 기획사 재담미디어가 합작하여 웹툰 작가 양성을 목적으로 추계예술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 내에 신설되었습니다.


 

웹툰 아카데미 과정은 전문과정과 입문과정으로, 각 과정의 수업들은 '스토리와 웹툰 콘티', '웹툰 클립 스튜디오', '디지털 컬러링 테크닉', '디지털 배경 제작'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와 함께 멘토링 시스템으로 구성된 '웹툰 원고 프로젝트'와 '웹툰 제작 워크숍'에서는 프로작가의 1:1 지도가 가능한 방식도 진행됩니다. 

전문과정은 온라인으로 신청서와 포트폴리오 접수를 통해 모집하며, 입문과정은 심사 없이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강사진으로는 네이버 웹툰 '도망자'의 신영우 작가와 코미코 웹툰 '볍신을 부탁해'의 김송 작가, 카카오 페이지 만화 '개똥이'의 이빈 작가, 레진코믹스 웹툰 '킹스메이커'의 강지영 작가, 코미코 웹툰 '헤어져도 될까요?'의 김선우 작가 등 연재 및 교육 경험이 많은 인기 웹툰 작가들이 강의를 맡아 진행합니다.  

 

아카데미 담당자는 "각 대학의 만화학과 및 웹툰학원 수업의 장점들을 연구하여 본 강좌를 준비하였으며, 웹툰 지망생들이 프로 작가가 되는 법을 효과적으로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며 "웹툰그리기를 좋아하거나 작가를 지망하는 분들에게 가장 실무적인 교육이 될 것입니다"고 전하였습니다. 

 

현재 아카데미 이벤트로 수강생 중 데뷔한 사람들에게 데뷔 선물인 '20만원 상당의 어고트론 모니터 암'을 선물로 주고 있으며, 친구와 함께 수강한 사람들에게는 특별사은품도 제공합니다.

 

* 문의: smile@jaedam.com / 02-3147-1230

 

[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

[ 공식 카페 바로가기 ]

[ 접수페이지 바로가기 ]

 

연관작품 |

도망자

감옥에 수감된 한태수, 그를 죽이려는 잭, 그를 지키려는 강정오. 쫓고 쫓기는 세 명이, 차량전복으로 동시에 기억상실증에 걸리게 되는데... 키드갱 신영우 작가의 코믹액션이 돌아왔다!


추천 웹툰에세이/리뷰
구백구 상담소, 뜬금없이 위로받다

구백구 상담소

구백구 상담소, 뜬금없이 위로받다

Comments (0)
  •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견을 남겨주세요
로그인
소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