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만화가 3인에게 듣는 "여성 만화가로 사는 법"... 토크쇼 '일하는 여성입니다. 직업은 만화가고요' 개최

웹툰인사이트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아 토크쇼 "일하는 여성입니다. 직업은 만화가고요'를 8월 10일(토) 오후 3시 30분 혜화역 공공그라운드에서 개최합니다. 이번 토크쇼에는 <썅년의 미학>의 민서영 작가, 소셜미디어에서 <예롱쓰의 낙서만화>를 연재중인 예롱 작가, <당신의 하우스헬퍼>의 승정연 작가와 함께 모더레이터로는 팟캐스트 '웹투니스타'를 진행중인 '앙팡'이 모여 '여성'이자 '만화가'로서 살아가는 삶에 대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토크쇼는 지하철 4호선 혜화역 인근 '공공그라운드' 지하 1층에 위치한 '공공스테이지'에서 펼쳐질 예정입니다. 토크쇼는 유료로 펼쳐지며 웹툰인사이트 홈페이지(하단 링크 첨부)에서 15,000원에 예매가 가능합니다. 예매는 7월 19일(금)부터 8월 7일(수)까지 가능합니다. 

 

'WI 에듀캠프'에 로그인후 '문의하기'메뉴를 통해 작가분들께 전하고 싶은 내용을 문의해주신 분 중 2분을 추첨, 초대권을 선물로 드리는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에 대한 문의는 이메일(rarcissus@ariseobject.com​) 또는 전화(070-4667-2244)로 문의하시거나 하단 링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연관 링크>

* 여성 만화가 3인 토크쇼 "일하는 여성입니다. 직업은 만화가고요" 신청 페이지 바로가기

* 웹인 에듀캠프 문의하기 페이지 바로가기

· 잘못된 정보, 건의사항 및 기사 제보는 rarcissus@ariseobject.com 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관련 기사들
Comments (0)
  •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견을 남겨주세요
로그인
소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