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툰 '고수', 모바일게임으로 만난다...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중

네이버웹툰 '고수', 모바일게임으로 만난다...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중

게임 퍼블리싱 기업인 팡스카이는 투니플레이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고수 with NAVER WEBTOON"의 정식출시에 앞서 브랜딩사이트 내 사전등록 페이지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돌입했다고 알렸습니다. 투니플레이는 만화, 웹툰 등 인기 IP의 게임화에 주력하는 게임 개발사라며 자사를 소개했습니다.

 

 


 

이번 작품은 해외 개발사 게임을 주로 선보이던 팡스카이가 소수정예 국산 게임으로 라인업 방향을 선회한 후 선보이는 첫 타이틀이라 더욱 의미와 기대가 큽니다. 사전등록은 휴대폰 번호로 사전등록이 가능하며, 또한 닉네임 선점 이벤트, 공식 카페 가입자 수에 따른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입니다.

 

또한 사전예약 페이지와 유튜브에서 모바일 게임 "고수"의 티저 영상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번 티저영상에는 원작 이미지는 물론 게임 속 스킬 연출, 전투 장면이 담겨 게임의 퀄리티를 짐작해볼 수 있습니다.

 

화려한 액션과 세계관으로 호평을 받은 <고수>의 IP를 사용해 호쾌한 액션을 구현하기 위한 언리얼 엔진과 고퀄리티 그래픽, 전략전투 중심의 수집형 모바일 RPG인 "고수"는 원작에 나왔던 다양한 등장인물은 물론 원작 속 인연과 무공의 상성을 활용한 전략이 돋보인다는 평가입니다. 사전등록 신청과 이벤트 내용 확인은 하단 링크를 통해 가능합니다.

 

<연관 링크>

* 모바일게임 "고수 with NAVER WEBTOON" 사전예약 페이지 바로가기 

· 잘못된 정보, 건의사항 및 기사 제보는 rarcissus@ariseobject.com 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관련 기사들
Comments (0)
  •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견을 남겨주세요
로그인
소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