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웹툰, 국내

18쇄 "며느라기", 리커버 에디션으로 재탄생!

에디터 이재민

18쇄 "며느라기", 리커버 에디션으로 재탄생!

Author
pubslished on
2020년 09월 02일
category
웹툰 | NEWS

수신지 작가의 만화 <며느라기>가 리커버 에디션으로 발매됩니다. 기존 플라스틱 커버로 두가지 얼굴을 보여주는 시도를 했던 작품에 비해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 간단하게 들고 볼 수 있는 무선제본 방식을 택했습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스팍스디자인이 맡은 커버 역시 '멜론'을 떠올리게 하는 연두색으로 기존의 흰색에서 크게 변화했습니다. 이번에 18쇄를 찍은 <며느라기>는 내용상에 변화는 없습니다. 수신지 작가는 "매번 같은 부수를 인쇄하는게 아니라 지금까지 몇 부를 만들고 판매했는지 확실치는 않지만 열심히 만들고 부지런히 팔았다."라며 "새롭게 바뀐 <며느라기>는 더 멀리 더 많은 독자들의 손에 들어가기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웹툰의 시대, 플랫폼을 벗어난 만화도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 <며느라기>는 웹드라마 제작을 앞두고 있습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며느라기>가 새 옷을 입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며느라기>가 조금 더 산뜻하고 가볍게 바뀌었습니다.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해 아쉽지만 PET 커버를 없애고 간단하게 들고 볼 수 있도록 무선제본으로 만들었습니다. 산뜻한 연두 표지에 마음이 상쾌해지네요🙂 새로운 디자인 역시 든든한 동료 스팍스에디션 @sparksedition 이 만들어 주셨습니다. <며느라기>는 이번에 18쇄를 찍었습니다. 매번 같은 부수를 인쇄하는게 아니라 지금까지 몇 부를 만들고 판매했는지 확실치는 않지만 열심히 만들고 부지런히 팔았습니다. 새롭게 바뀐 <며느라기>는 더 멀리 더 많은 독자들의 손에 들어가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oo Shin Ji(@sooshinji)님의 공유 게시물님,

연관 기사


0 의견

아직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추천 기사

인기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