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웹툰, 국내

카카오TV, '며느라기 시즌2', '커피 한 잔 할까요?', '그림자 미녀'등 신규 라인업 공개

에디터 이재민

카카오TV, '며느라기 시즌2', '커피 한 잔 할까요?', '그림자 미녀'등 신규 라인업 공개

Author
pubslished on
2021년 09월 07일
category
웹툰 | NEWS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카카오TV 오리지널 론칭 1주년에 이어 다채로운 장르, 독창적 기획을 갖춘 카카오TV 오리지널의 신규 라인업을 공개했다고 전했습니다.

 

신규 카카오TV 오리지널 라인업에는 장르와 소재를 대폭 확장 시킨 작품들이 대거 포함됐습니다. 1년여동안 시청자들의 뜨거운 화제를 낳은 작품들이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오는 것은 물론, 참신하고 재기발랄한 아이디어와 기획, 스타 출연진과 제작진이 합류해 선보이는 카카오TV 오리지널만의 매력으로 중무장을 마쳤습니다. 신선한 소재와 참신한 기획력을 바탕으로 20~30분 내외의 미드폼 콘텐츠를 선보이며 뉴미디어 시대 새로운 콘텐츠의 장을 연 카카오TV 오리지널은 콘텐츠 장르 확대를 통해 시청자들에 더욱 커진 콘텐츠 감상의 재미와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로맨스부터 코믹, 휴먼 힐링 등 다양한 장르로 시청자들에 재미와 감동을 전했던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는 더욱 다채로운 소재와 깊이 있는 메시지를 담아내며 K-드라마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어갈 계획을 밝혔습니다. 올 하반기에는 먼저 영화 ‘기담’, ‘곤지암’의 정범식 감독이 현실 기반 서스펜스 컬렉션 <소름>을 카카오TV 오리지널로 선보입니다. <소름>은 서스펜스, 스릴러 장르의 대표 감독으로 주목받고 있는 정범식 감독이 그려내는 카카오TV의 첫번째 오리지널 서스펜스 옴니버스 작품으로, 정동원이 연기 도전에 나선다고 알려지며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어 옹성우와 박호산이 사제 케미를 뽐낼 감성 휴먼 드라마 <커피 한잔 할까요?>도 올 하반기 카카오TV 오리지널로 시청자들을 만납니다. <커피 한잔 할까요?>는 순수한 열정만으로 커피의 세계에 뛰어든 신입 바리스타 '강고비'가 커피 명인 '박석’의 수제자가 되면서 커피와 사람에 대해 배워가는 모습을 그린 감성 휴먼 드라마입니다. 허영만 화백의 만화를 원작으로, 커피에 관한 깊이 있는 지식과 함께 커피에 담긴 아날로그 감성까지 원작의 따뜻한 힐링 감성을 영상으로 담아낼 예정입니다. 

카카오웹툰의 인기 오리지널 IP들도 드라마로 대거 기획, 개발해 카카오TV 오리지널로 새롭게 탄생할 예정입니다. 먼저 배우 심달기와 골든차일드 최보민이 출연을 확정한 <그림자 미녀>가 올 하반기 카카오TV를 통해 시청자들을 만납니다. <그림자 미녀>는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된 아흠 작가의 동명 웹툰이 원작으로, 현실에서는 외모 콤플렉스를 지닌 존재감 없는 학생이지만, SNS에서는 77만 팔로워를 지닌 셀럽 '지니'로 변신하는 소녀 구애진의 살 떨리는 예측불가 이중생활을 그립니다.

여기에 200만 구독자를 기록한 판타지 로맨스릴러 <남자친구를 조심해>, 흑역사 첫 연애 후 찾아온 다섯 오빠들과의 캠퍼스 코믹 로맨스 <바니와 오빠들>, 누적 조회수 1억 8천만뷰에 달하는 모태솔로 탈출기 <아쿠아맨> 등 다양한 오리지널 IP들이 카카오TV 오리지널로 기획, 제작되어 시청자를 찾을 예정입니다.

지난 1년여간 폭발적 화제를 낳은 카카오TV 오리지널 중 새롭게 단장하고, 한층 업그레이드 된 재미와 감동으로 돌아와, 더욱 풍성한 라인업을 완성했습니다. 이 시대 평범한 며느리의 시월드 입성기를 담아내며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했던 드라마 <며느라기>가 두번째 시즌의 제작을 확정했다고 밝혔습니다. K-시월드의 희로애락을 현실적으로 담아내며 요즘 시대 며느리와 남편, 시어머니까지 세대를 넘나드는 격한 공감 속에 호평을 받은 작품. 민사린과 무구영을 비롯한 시월드의 이후 이야기를 궁금해하며 시즌2 소식을 기다렸던 시청자들의 갈증을 해소해줄 전망입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측은 “독창적 크리에이티브를 바탕으로 더욱 과감하고 새로운 시도를 통해 카카오TV 오리지널의 장르와 영역을 한층 폭넓게 확장해 나갈 것”이라며, “카카오TV 오리지널을 통해 더욱 새롭고 신선한 콘텐츠의 재미와 즐거움을 시청자들의 일상 곳곳에 확산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연관 기사


0 의견

아직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추천 기사

인기 기사

뉴스레터 등록

웹툰과 웹소설 정보를 이메일로 편하게 받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