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웹툰, 국내

와이랩, 블루스트링 신작 학원 액션 웹툰 ‘왕게임’ 론칭

에디터 박세민

와이랩, 블루스트링 신작 학원 액션 웹툰 ‘왕게임’ 론칭

Author
pubslished on
2022년 08월 01일
category
웹툰 | NEWS

 

와이랩의 청춘 학원물 세계관 ‘블루스트링’의 신작 웹툰이 공개됩니다.

 

콘텐츠 유니버스 전문 제작사 와이랩이 신작 <왕게임>을 오늘(1일) 밤 10시 네이버웹툰에서 처음 공개한 후, 매주 화요 웹툰으로 연재한다고 밝혔습니다.

 

<왕게임>(글 신형욱/그림 범고래)은 절대권력을 손에 넣게 된 고등학생 ‘황초민’의 학원 액션 서스펜스물입니다. 폭력에 순응하며 비굴한 학창 시절을 보내던 초민은 어느 날 절연했던 친형의 사망 소식과 함께 그의 핸드폰을 갖게 됩니다. 초민은 핸드폰 속 메신저를 통해 형이 거대 폭력서클 ‘황제사단’의 단장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형을 사칭해 ‘악(惡)’을 처단하는 절대로 들켜선 안 될 왕게임을 시작합니다.

 

해당 작품은 지난해 5월 웹툰 <죽지 않으려면> 론칭 이후 약 1년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와이랩의 ‘블루스트링’ 라인업입니다. 10대와 20대의 삶을 배경으로 현실 세계에 받을 딛고 있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다룬 ‘블루스트링’ 세계관 작품인 만큼, ‘왕게임’도 그들의 갈등과 성장을 현실적으로 담아냈습니다.

 

특히, <왕게임>은 웹툰 <스터디그룹>, <리트리츠>의 스토리 작가이자 <정글쥬스>, <죽지 않으려면>, <현실퀘스트>, <더 퀸즈>를 프로듀싱하는 신형욱 작가가 집필을 맡아 약 1년 만에 선보이는 신작입니다. 매 작품마다 캐릭터의 성장과 변화의 메시지를 건네던 신형욱 작가가 <왕게임>에선 난데없이 들이받는 폭력에 고통받는 찌질한 고등학생의 치밀한 심리극 보여줄 예정입니다

 

여기에 투믹스 웹툰 <소년의 신성>에서 생동감 넘치는 액션으로 사랑받은 범고래 작가가 작화를 맡습니다. 신형욱 작가와 범고래 작가의 의기투합으로 섬세하고 강렬한 완성도 높은 학원 액션 연출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한편, 와이랩 웹툰 <왕게임>은 네이버웹툰과 네이버시리즈 홈페이지, 모바일 웹, 앱(APP)을 통해 감상할 수 있습니다. 


 

연관 기사


0 의견

아직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추천 기사

인기 기사

뉴스레터 등록

웹툰과 웹소설 정보를 이메일로 편하게 받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