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축 메뉴


작품 업데이트 정보


×
웹툰(Webtoon) RSS - 웹툰 소식, 정보, 추천 그리고 리뷰가 있는 곳 Webtoon Insight

웹툰 RSS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웹인 RSS는 웹툰/만화 관련 작가/기자/평론가 분들의 블로그 사이트 정보를 RSS 형태로 받아 보여 드립니다.

블로그 / 사이트 추천하기

웹툰 RSS ( 1 ~ 25 )

케이툰 월정액제 월간케이툰 종료소식, 버니로즈 몰아보기

오랜만에... 강쥐 안은 버니 https://www.myktoon.com/web/support/notice_view.kt?noticeseq=1186케이툰의 모든 유료 웹툰과 웹소설을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는 월정액제월간케이툰이 이번달 말일로 ...
WALCOMIC 2020년 1월 22일

쿠베라 3부 145화 별리(25)

아직 쿠베라 3부 145화를 안보신 분은 웹툰을 먼저 봐주세요↓https://comic.naver.com/webtoon/detail.nhn?titleId=131385&no=437회상씬을 그리기 위해 이때 당시의 지형이 ...
카레곰 2020년 1월 22일

헤븐즈 소울 - 139화

DAUM, 카카오 페이지수요 웹툰- 헤븐즈 소울 139화가 올라갔습니다. 혼자서 행동하던그레이스. 인간형 크리쳐 세타와 만나그 공간 속에 들어가게 됩니다. 이전에 세나와 들어갔을 때는이레나 덕분에 빠져나올 수 있었으나이번에는 혼자... 세타가 ...
김영지 2020년 1월 21일

세이브더칠드런 모자

카페를 갔다 집에 오는 길이었다.신호를 건너기 위해 뛰어가던 도중 스티커 하나만 붙여달라는 누군가의 부탁으로 멈췄고스티커를 손에 쥐자마자 갑자기 설명을 시작하는 그 누군가를 보며 낚였다는 생각에 빠졌을 때갑자기 이런 생각이 들었다.'나는 이걸 ...
뚱땡이냐옹이 2020년 1월 20일

<화폐개혁> 연재 시작합니다.

http://webtoon.daum.net/webtoon/viewer/81640<화폐개혁 1화>글 : 윤필그림 : 임정호오랜만에 다음웹툰에서 새 작품 시작합니다.가까운 동생인 임정호 작가와 함께협업하게 되었습니다.재밌게 감상해주세요 ...
윤필 2020년 1월 20일

주간연재 준비를 위해 문서작업 들어갑니다.

주간 연재 일정에 맞춰 배경, 이펙트, 펜 선 등 다양한 만화작법을체계화 시켜서 문서화 시키는 작업에 들어갑니다.대부분 드로잉 방송시간에 작업을 하고타 작품을 인용하면서 설명하고 약속을 정하는 것들이라비공개로 작업하고 있어요.방송을 쉰다면 그 ...
ricky maru 2020년 1월 20일

모모세 헬프!! 21화/29화

https://www.lezhin.com/ko/comic/momose
성원 2020년 1월 19일

가벼운 밸런스로 배경 완성하는 법

추가 영상을 첨부해서 재업한 영상입니다.단구류 인술서에서 올리는 영상들은초보자들도 며칠만 선 연습하면 바로 현장 투입이 가능할 수 있게연구하는 것들입니다.https://www.youtube.com/watch?v=xlRRCI_rGQU
ricky maru 2020년 1월 18일

단구류 ) 만화 배경 전경 그리기

단순한 선따기 만을 이용한 배경 그리기https://www.youtube.com/watch?v=SqNWzuEqMSo
ricky maru 2020년 1월 18일

(o_0) ???

Q. 네이버웹툰 작가 평균연봉이 2억이라는데 작가님은 왜 어시를 안쓰나요? 어시 쓰고 분량늘려주면 안돼요? A. 녜???평균이 2억이나 돼요??? 지금 처음 알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ㅇ우와...저랑은 딴세상 얘긴데요 아마 미리보기를 하면 그렇게 되 ...
카레곰 2020년 1월 17일

단구류 인술서 - 프롤로그

https://www.youtube.com/watch?v=WK69OZiEmMY
ricky maru 2020년 1월 17일

꿍 지 근 황

안녕하세용 꿍지근황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위에서부터 밑으로 갈수록 최근 근황입니다요~ 엄마가 아끼는 안마의자 해먹은 꿍지 안마의자 해먹고 천연덕스럽게 자는 꿍지 (저러다가 공유기 선 물어 뜯어서 스파크 튐)꿍지가 ...
엉덩국 2020년 1월 16일

안부 글로 문의가 와서 말씀드립니다.

강좌를 지운 게 그런 정보를 공개 안 하겠다는 건 전혀 아닙니다. ㅎㅎㅎ어차피 원리나 기술 자체가 많은 것도 아니고그림을 그리다 보면 한 이야기 또 하고 한 이야기 또 할 수밖에 없어서다음에 어차피 또 하거든요. 그때는 무슨 선생 말투로 하지 ...
ricky maru 2020년 1월 16일

채널 청소했습니다.

채널 청소했습니다무슨 거창한 일이 있는 건전혀 아니고요.겁나 번지르르 말하면서강좌 같은 걸 올릴 때마다 한 쪽에선 너나 잘해~ 니 꼴을 봐라 하면서현타도 많이 왔습니다.ㅎㅎㅎ 유튜브 영상 중 노란 딱지 영상도 꽤 많고예전에 생각 많이 안 하고 ...
ricky maru 2020년 1월 16일

쿠베라 3부 144화 별리(24)

아직 쿠베라 3부 144화를 안보신 분은 웹툰을 먼저 봐주세요↓https://comic.naver.com/webtoon/detail.nhn?titleId=131385&no=436카사크의 현재 크기를 고려했을 때 간다르 ...
카레곰 2020년 1월 15일

헤븐즈 소울 - 138화

DAUM, 카카오 페이지수요 웹툰- 헤븐즈 소울 138화가 올라갔습니다. 세나 아버지.그리고 이레나의 스승. 두 사람이 중요한 길목에서 참전하게 됩니다. 압도적인 뱀파이어의 힘.그에 못지 않은 마법의 힘. 두 개의 힘은 모두에게 강력한 지원이 ...
김영지 2020년 1월 14일

그림 일기

요즘!----------서른의 첫날은 "29살의 다음날" 정도가 끝이였다.12월 31일에 고무 되서 쓴 글이 쫌 민망하다......ㅠㅠ----------피시방 자주 다녔다. 오버워치 다시 시작했는데 바티스트,아나 꿀잼...힐 ...
박수봉 2020년 1월 13일

모모세 헬프!! 20화/28화

https://www.lezhin.com/ko/comic/momose
성원 2020년 1월 12일

쿠베라 3부 143화 별리 (23)

아직 쿠베라 3부 143화를 안보신 분은 웹툰을 먼저 봐주세요↓https://comic.naver.com/webtoon/detail.nhn?titleId=131385&no=436리아가라 회상씬 찾으려고 갔다가 쪼꼬미 ...
카레곰 2020년 1월 08일

헤븐즈 소울 - 137화

DAUM, 카카오 페이지수요 웹툰- 헤븐즈 소울 137화가 올라갔습니다. 고전하는 멤버들에게 등장한 지원군. 세나는 아버지와 만나게 되고,부녀는 함께 참전하게 됩니다. 가문의 주인답게 막강한 위력을 발휘하며 뱀파이어의 힘이 제대로 드러나는데. ...
김영지 2020년 1월 07일

앙코르왓에 간 돌배

월리를 찾아서의 오마쥬입니다. 어릴때 정말 좋아했었어요.그림 속의 고양이는 총 몇마리일까요? 냐옹
돌배 2020년 1월 06일

모모세 헬프!! 19화/27화

https://www.lezhin.com/ko/comic/momose
성원 2020년 1월 05일

이번에 먹은 태국음식^^

길거리 닭꼬치솜땀이랑 해산물볶음수끼모닝글로리, 그린커리, 솜땀, 새우튀김두리안 아이스크림두리안
돌배 2020년 1월 03일

투표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투표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알았다60% 몰랐다40% 이게 다수결로 괜찮다고 넘어갈 수 있는 문제는 아니구요,당연히 아는분이 더 많다는 건 저도 짐작하던거고, 모르는분이 20%를 넘느냐 아니냐가 중요한거였으니까요.저는 스토리이해에 필수적인 ...
카레곰 2020년 1월 03일

쿠베라 3부 142화 별리 (22)

아직 쿠베라 3부 142화를 안보신 분은 웹툰을 먼저 봐주세요↓https://comic.naver.com/webtoon/detail.nhn?titleId=131385&no=434아마 앤이 듣기엔 저 대화내용 자체보다는 ...
카레곰 2020년 1월 01일

ADVERTISEMENT